언론기사 

[엠뉴스]국민의힘 충남도당여성위, 역량강화 활동 전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3-12 09:27
조회
3818

국민의힘 충남도당여성위, 역량강화 활동 전개

- 다양한 현안 간담회와 역량강화 위한 특강 개최


ㅇ기사 바로가기 클릭 → http://m.cmni.news/news/articleView.html?idxno=59630


국민의힘 충남도당 여성위원회(위원장 이지원)가 내년 지방선거에 대비, 여성 리더십과 단합, 여성위원회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충남도당 여성위원회는 매달 충남 시·군을 방문, 지역 여성지도자들과 현안에 대한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도민에게 가깝게 다가가는 행보를 지속적으로 전개해오고 있다.

이와함께 시대를 이끌어가는 여성지도자가 되기 위한 여성역량강화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11일 충남도당 회의실에서는 서울, 부산시장 보궐선거 등 현안간담회에 이어 유수희 홍보위원장의 ‘아름다운 소통을 위한 DISC진단 성격유형 진단검사‘ 특강을 진행했다.

한 참석 여성당원은 "충남도당  여성의 힘을 키워 변화와 혁신에 앞장 서겠다"라면서, "오늘 DISC진단 성격유형 진단검사 특강은 자신과 타인에 대한 이해와 효과적인 의사소통 등 바람직한 인간관계형성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지원 도당여성위원장, 엄금자 고문, 유언년, 김남용, 윤주남, 안은영, 김경순 부위원장, 유수희 홍보위원장, 노유정 천안갑 여성지회장, 조미선 차세대위원장, 강영옥 여성위원 등이 참석했으며, 발열체크, 마스크착용, 음식물 섭취금지, 자주 손 씻기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했다.

이선민 기자 cmni@hanmail.net